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 자주묻는질문(구매전 한번씩 읽어봐주세요^^)

    question :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nswer : 입금확인은 자동 시스템으로 최소5분 ~ 최대 5시간 이후에 확인이 되고요

                  5시간 이후에도 입금확인이 안될경우

                  주문하실때 입금하기로 하셨던 성함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확인이 되지 않아요

                  입금 후 금액이나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저희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개별 입금체크 해드릴께요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경우엔 차액금이 자동적으로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이점 참고바랍니다^^


     



    question : 여러개 주문했는데 상품마다 배송비가 붙어요

     

     

    answer : 두가지 이상 주문시에는 장바구니를 이용하셔서

                  한번에 주문을 해주세요 

                  따로따로 주문하시게되면 상품 하나하나 배송비가 붙는답니다

                  따로 주문하시고 결제는 한꺼번에 하시게되면 입금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두개 이상 주문시 장바구니 이용후 결제해주세요

     

     


    question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nswer : 적립금은 최소 5,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고요

                  신규회원가입시 적립금 3,000원은 바로 사용이 가능하나

                  총합계 5,000원 미만이여서 사용을 할수가 없으세요

                  구매에대한 적립금, 착용후기 등 적립금을 모으셔서

                  5,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문정보 입력하실때 적립금 사용할수 있는 칸에

                  사용하실금액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question : 사이즈 문의

     

     

    answer : 각 상품의 사이즈는 실측사이즈표에 표기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사이즈는 단면을 cm로 표기해두었어요^^ (재는위치에 따라 조금은 다를수있답니다)

                 소재, 두께, 신축성, 피팅감, 세탁방법 등이 표기되어있으니 쇼핑에 참고해주세요^^

             


     

    question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nswer : 배송은 평균적으로 입금확인 다음날부터 주말, 공휴일제외해서 2-5일정도 소요된답니다~

                 입금확인 기준은 오후 6시 전후입니다.
                 상품 주문 후 품절이나 입고지연시 개별적으로 문자 또는 전화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상세이미지에 표기해두고있으니 참고바랍니다^^        

            


     

    question : 내 질문에 답변을 보고싶어요

     

     

    answer : 문의게시판 하단 좌측에 보시면 선택란을 글쓴이로 지정해주시고요

                 성함을 적어주시고 검색을 하면 질문과 답변이 모두 나온답니다^^

     

     

     

    question : 카드취소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nswer : 저희 레드옴므는 올앳이라는 카드 가맹점을 통해

                 카드승인과 취소승인이 되고있어요

                 가맹점을 통하여 취소처리를 하고있어서

                 저희쪽에서 취소를 해도 올앳에서 취소승인이 나기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3~5일정도 소요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question : 휴대폰 결제 취소 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nswer : 휴대폰 결제 취소의 경우 취소 승인이 나기까지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3~5일정도 소요됩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함께 구매한 상품들의 금액을 입금해주시고

                 입금하셨다는 게시글을 남겨주셔야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question : 교환하고 싶어요
     

     

    answer : 상품 수령후 7일 이내로 고객센터(02-2238-2848)로 문의해주셔야되요

                  고객센터로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요

                  아무 연락없이 반품 또는 교환을 보낼경우

                  처리가 안되거나 늦어질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시고요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고요

                  쪽지에 교환 사유를 적어주시고

                  원하는 처리내용을 상세히 적어서 상자에 함께 넣어보내주세요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은 상자안에 동봉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레드옴므 입금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된답니다

                  입금해주시고 게시글 또는 전화를 꼭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배송비 동봉햇는데 분실됐을경우 저희쪽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




    question : 반품하고 싶어요



    answer : 상품 수령후 7일 이내로 고객센터(02-2238-2848)로 문의해주셔야되요

                  고객센터로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고요

                  아무 연락없이 반품 또는 교환을 보낼경우

                  처리가 안되거나 늦어질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시고요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고요

                  쪽지에 반품 사유를 적어주시고

                  원하는 처리내용을 상세히 적어서 상자에 함께 넣어보내주세요
                  레드옴므 배송비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으로
                  반품상품을 제외한 실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경우엔 2,500원 / 5만원 미만일경우엔 5,000원을
                  레드옴므 입금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된답니다.

                  입금을 하신후엔 입금하셨다는 게시글 또는 전화를 주셔야 확인이 가능하며

                  동봉하여 보내셨는데 분실됐을경우엔 저희쪽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question : 오배송/불량 상품이 왔어요



    answer : 먼저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ㅠㅠ

                 고객님  우체국택배(1588-1300)으로 접수하셔서 착불로 붙여주신다면

                 저희가 확인하고 빠른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택배 이용시 선불로 이용해주셔야됩니다.)

                 택배 보내주실때 택배안에 어디가 문제인지와 어떤처리를 원하시는지 종이에 적어서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착용한 흔적이 있거나 불량/오배송이 아닐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question : 세탁을 했는데 옷이 망가졌어요



    answer : 세탁을 하신 상품은 착용한 상품으로 간주되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모든 상품은 드라이크리닝 또는 전문업체에 맡겨주시길 권하며

                 불가피할 경우 기계세탁이 아닌 손세탁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 하단 오른쪽에 소재별 세탁법이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IP:

  • 작성자 레드옴므
    작성일 2014-12-11
    조회수 4408
    추천 59 추천하기
    평점 0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님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Click

X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DHOMME

X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